1. 긴자 바이린 (銀座 梅林)
Dong-Hoon Shin: 긴자바이린은 85년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최고의 돈까스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육즙이 줄줄 흐를만큼 살아 있는 두툼한 돈까스를 맛본 것은 생전 처음이고 더불어 이런 고가의 돈까스를 먹어보는 것도 처음입니다만 아까운 생각은 들지 않는 곳입니다.
2. 스시生
Dong-Hoon Shin: 여기가 비싸다거나 이마트수준이라고 하는 의견들이 있던데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가격만 얘기한다면 그럴수도 있지만 이만한 수준의 스시라면 얘기가 다릅니다. 이정도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그저 즐거울 따름입니다.
3. 하카타분코 (博多文庫)
Dong-Hoon Shin: 하카다분코 인라멘의 진한 국물맛과 얇은 면이 자꾸 생각납니다. 다만 줄이 너무 길어 갈 때마다 배고픔에 고생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4. 가미우동 (神うどん)
Dong-Hoon Shin: 가미우동의 색다른 별미인 가마타마우동을 추천합니다.
5. 도쿄하야시라이스클럽 (東京ハヤシライス俱樂部)
Dong-Hoon Shin: 밥 위에 얹혀 나오는 오믈렛의 부드러움이 압권입니다. 다만 데미그라스 소스는 다소 단맛이 나는 편입니다.
6. SUBARU
Dong-Hoon Shin: 소바지존이라 감히 말하고 싶은 곳입니다.
7. 早稲田屋
Dong-Hoon Shin: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 와세다야에서는 개인적으로 우설과 항정살이 최고인 듯 합니다.
8. 일품당
Dong-Hoon Shin: 건강식 느낌이면서 깔끔하고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가 마음에 들어 자주 찾게되는 곳입니다.
9. 錦
Dong-Hoon Shin: 이태원에 위치한 니시키는 사누끼 우동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10. WASEDAYA
Dong-Hoon Shin: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인 와세다야의 본점입니다.
11. スシロー
Dong-Hoon Shin: 일본의 대형 회전초밥체인점의 한국1호점입니다. 생선의 두께가 참 얇지만 나름 선도도 괜찮고 가격을 생각하면 감사할 따름인 곳입니다. 우동과 치즈케익도 꽤 먹어볼 만 합니다.
12. 釜まるいラーメン
Dong-Hoon Shin: 돈코츠 라멘이 맛있습니다. 아주 친절하시기도 하구요. 익숙한 문화는 아니지만 현금 사용해서 식권을 뽑는 기계도 있습니다.
13. 시마다
Dong-Hoon Shin: 가격과 맛 모두 만족스러운 수타소바집입니다.
14. Tang
Dong-Hoon Shin: 분차요리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15. EVEREST
16. 鴻運莊
17. 神戶源平
Foursquare © 2025 NYC, CHI, SEA & LA'de sevgiyle yapılmıştır
Mümkün olan en iyi internet deneyimini sunmak için en yeni ve en iyi teknolojileri kullanıyoruz.Lütfen tarayıcı ayarlarından JavaScript'i etkin hale getir.
Akıllı telefonuna Foursquare'i İndir ve dünyayı keşfetmeye baş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