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와 쌀국수의 맛이 소문난 베트남 식당입니다. 삼례시장 1층에 있으며 베트남 현지인들이 하는 식당입니다. 반미(불고기 반미)도 쌀국수도 무지 맛있습니다!!! 국수의 양은 많지 않아서 쌀국수와 반미 1개를 함께 먹어야 1인분이 되는 것 같습니다. :)"
Vietnamlı
· 완주, Güney Kore
"대청호변 작은 동네의 깊은 안쪽에 숨어있는 단아하고 조용한 찻집이자 카페입니다. 따뜻한 벽난로를 보며 겨울의 정취를 음미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동네 어린이도서관을 지원하기 위해 식물 그림 엽서와 고양이 그림 엽서도 판매하는데 그림들이 마음에 듭니다."
"식당겸 카페인데 분짜가 정말 맛있습니다. 다른 곳과 달리 국수를 담가 먹는 소스가 국처럼 큰 그릇에 따뜻하게 담겨 제공됩니다. 하노이식은 그렇다고 합니다. 반미 또한 맛있는데, 저는 분짜가 훨씬 마음에 듭니다. 숨은 고수의 식당입니다."
Vietnamlı
· 공주시, Güney Kore
"청풍호 주변에 있는 멋진 커피숍입니다. 호수 전망이 좋아서 호수를 바라보며 편안히 쉴 수 있습니다."
"산책하기 좋습니다. 특히 의림지의 물이 빠져나가는 용추폭포는 장관입니다. 폭포관람대는 바닥을 유리로 만들었는데 많이 긁혀서 투명하게 보이지는 않는 게 흠입니다. 바로 옆에 있는 의림지역사박물관도 함께 방문하면 좋습니다."
"청풍호변에 콘크리트와 바위로 지어진 단순하면서도 멋진 커피숍입니다. 몇 차례 건축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소재와 색채의 단순함과 형태의 단순함은 주변의 황량함마저 아름답게 보이게 합니다. 건물뿐만 아니라 음료와 디저트도 훌륭합니다."